더운 여름..아..시원한 차한잔 마시고 싶다 하실때 있으시지요.
아이스 커피도 좋지만 뭔가 과일로 만든 프라프치노가 생각나신다고요.
거기에 쫀득한 보바(버블)이 들어가 있다면...
오늘은 차이나 타운에 있는 보바티(버블티)를 소개합니다.
Joy Yee's Noodes
Location: Expanded facility at 2139 S. China Place, Chicago, IL
차이나 타운에 먹을거리 참 많습니다. 저녁 식사후 마시는 차한잔의 여유...
개인적으로 Noodle 집이지만 한번도 이곳에서 식사를 한적은 없습니다.
항상 보바티를 위해서 갔거든요.
근데 그자리에서 바로 과일을 갈아서 만들어고, 원하는데로 보바의 양도 조절해 줍니다. (너무 많이 달라고 하면 안주겠죠?)
가게 입구에 유리 문을 들어가면 또 다른 유리문이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서 2개의 유리문 사이에서 보바티를 팔때도 있고, 어떤 경우에는 2번째 유리문을 들어가서 주문해야 할 경우도 있습니다 (눈치껏 하세요. 눈치 없어도 그냥 가서 주문하면 이리가라 저리가라 알려줍니다.)
전 개인적으로 Lychee를 즐겨 먹습니다. 하얀 속살의 과일인데 배를 갈은것 같이 시원하면서도 특이한 끝맛이 다시 찾도록 만들더군요. 큰것을 한개 주문하고, "2개로 나눠 주세요" 합니다. (영어로 해야겠지요~) 시원한 맛이 4계절 언제나 맛난것 같습니다.
특히 쌀국수집에서 멀지 않은 거리기 때문에 걸어서 5분 거리 뜨거운 쌀국수 먹고 차가운 보바티로 열을 내려주는 센스~!!
아참..중요 포인트...주차!!
이곳은 chinatown에 있는 facility 거리에 있습니다. 건물 주변에 pay station있는 주차 공간도 있고, street parking도 가능합니다. 만약 보바티를 위해 가신다면 주변에 주차를 하시고, 쌀국수와 보바티를 함께 원하시면 쌀국집 앞에 주차하고 소화시킬겸 걸어가시기 바랍니다.
혼자가면 좀 멀지만 함께 가면 언제 걸었냐는듯 느껴지니 데이트도 할겸 걸으세요~
오늘은 여기까지~!!
No comments:
Post a Comment